• 확률형 아이템포함
리니지2 레볼루션 PUBLISHER: NETMARBLE

리니지2 레볼루션 육성 혜택 가득한 신서버 '아이멜' 오픈

/ 1


▲ 아이멜 서버 오픈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27일, '리니지2 레볼루션'이 신규 서버 '아이멜'을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전용 이벤트 역시 막을 올렸다. 먼저 점핑 부스팅 혜택을 제공한다. 캐릭터 생성 시 2차 전직과 3차 각성을 마친 500레벨로 시작할 수 있다. LR등급 희귀 무기, 방어구와 사냥 특성 장비도 지급한다. 

'아이멜의 특훈, 14일 접속 이벤트'는 7월 10일까지 14일에 걸쳐 아이멜의 허수아비를 1개씩 지급한다. 허수아비는 아이멜의 특훈 컬렉션에 등록할 수 있다. 등록할 때마다 전투력이 오르고, 총 7개 등록 시 아데나 획득량 증가율 5% 버프를 얻는다. 컬렉션 효과는 7월 25일 오전 9시 59분까지 누릴 수 있다.

이제 막 모험을 시작한 유저들을 위해 다양한 육성 지원 행사도 진행 중이다. 아이멜의 특훈: 7일 출석 시험에서는 희귀 철벽, 특성 방어구 3각성 재료 상자를 받을 수 있다. 개봉하면 각성의 돌과 대장장이의 정수, 각성의 방어구 몰드 등을 얻는다. 아이멜의 영약도 보탬이 된다. 7월 24일까지 접속한 유저에게 3개 지급하는데, 사용하면 30분간 일반 필드/정예 던전 몬스터 대상 피해량 증가, 사냥 시 추가 아데나 획득량, 경험치 버프를 얻는다

더불어 9월 29일까지 매일 혜택 3종 지급 이벤트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중 아이멜 서버에 캐릭터를 생성하면, 'NEW 매일 아이템/사냥/퀘스트 혜택 체험권(28일)'을 1장씩 지급한다. 체험권 기간 동안 아이템과 파밍 버프, 편의 기능을 누릴 수 있다.

그 밖에도 다양한 육성 혜택을 제공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리니지2 레볼루션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종 이벤트와 지원 콘텐츠 기회를 놓치지 말자.


▲ 500레벨, 2차 전직, 3차 각성 완료한 점핑 캐릭터 지원  (사진: 국민트리 촬영)

김태호 기자 좋은 게임은 즐거운 게임이라고 생각하는 GM 까막입니다. 언제나 게이머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열정적인 모습으로 다가가겠습니다.
유저리뷰
  • 가늘고 길게 가는 게 어떤건지 보여주는 게임luciacio2024년 8월 9일
    7
  • 지금까지 이런 AS를 해주는 리니지 라이크는 없었다darkgom2024년 8월 2일
    7
  • 일반적인 리니지에 지쳤다면 지금 바로 시작rankerzero2024년 7월 26일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