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PUBLISHER: NETMARBLE

놓치면 안 되는 나혼렙 마감 임박 이벤트와 '차해인 무기 설계도'

/ 1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이하 나혼렙)'이 어느덧 정식 출시 3주차에 접어들었다. 오픈과 함께 시작한 행사도 막바지에 이르러 참여 열기가 뜨겁다. 동시에 오픈 이후 시작한 이벤트도 있어 관련 정보를 확인해 둘 필요가 있는데, 국민트리가 관련 내용을 본문에 정리했다.

행사 기간 내 '차해인 무기 설계도' 사용은 필수


▲ 매일 얻을 수 있는 주사위 (사진: 국민트리 촬영)

가장 먼저 살펴볼 마감 임막 행사는 '특별 주사위 이벤트'다. 나혼렙 콘텐츠를 꾸준히 즐긴 유저라면 이미 5회 완주를 끝내고 차해인 전용 무기 '빛의 검'을 손에 넣었을 것이다. 이 과정에서 특정 발판에 도착해서 얻은 차해인 무기 설계도가 제법 모였을 텐데, 해당 아이템 100개와 2만 골드로 빛의 검을 제작할 수 있다.

설계도가 모자라다면 주사위 판 반복 완주에 집중하자. 1회 완주마다 설계도 4장을 고정으로 지급한다. 이를 위한 주사위는 간단한 미션을 통해 매일 최소 3개 확보할 수 있다. 추가 주사위를 원한다면 차해인 픽업 모집으로 노릴 수 있으며 여기에는 특별한 획득 제한이 없다. 행사는 5월 29일 오전 9시까지 참여 가능하며, 차해인 픽업 모집도 같은 시간에 끝난다.

추가로 강조하고 싶은 점은 설계도를 이용한 무기 제작이다. 설계도 100장을 모두 모으면 잊지 말고 바로 제작에 들어가자. 차해인 재료를 이용한 제작 역시 이벤트 종료와 함께 닫히기 때문이다.


▲ 메뉴에서 이벤트와 헌터 무기 제작 진입 (사진: 국민트리 촬영)


▲ 이벤트 설계도는 행사 기간 내 소진해야 한다 (사진: 국민트리 촬영)

최대 영웅 스킬 룬 획득 가능! '알파벳 수집'


▲ 숨겨진 알파벳을 찾아라 행사 (사진: 국민트리 촬영)

게임 출시 후 열린 '월드 드랍 & 숨겨진 알파벳을 찾아라' 행사도 5월 29일 오전 9시에 마무리된다. 해당 행사는 게이트, 폐쇄 임무, 인스턴스 던전을 클리어하고, 알파벳과 별 카드를 이용해 특정 보상으로 교환하는 이벤트다. 매일 즐기는 콘텐츠로 자연스레 참여할 수 있어 꾸준히 열쇠를 소진했다면 모아 놓은 이벤트 아이템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여기서 어떤 문구를 먼저 교환할지 고민하는 유저가 많다. 각자 필요한 재화를 먼저 교환하되, 가장 추천하는 것은 'SKILLS'다. 해당 문구는 '스킬 룬 지원 상자'와 교환할 수 있는데, 다른 교환 아이템 보다 희소성이 높은 스킬 관련 재화가 들어있다. 여기에서 최대 영웅 등급 스킬 룬을 얻을 수 있다. 희귀 등급 룬이 나왔더라도 아쉬워 말자. 희귀 룬 3개를 합성해 영웅 등급에 도전하면 된다.

스킬 룬 지원 상자를 10개 모두 교환한 다음에는 'HUNTERS'를 교환하자. 앞에서 추천한 문구와 겹치는 알파벳이 S뿐이어서 충분히 교환할 수 있을 것이다. 혹여 모자라는 알파벳이 있더라도 별 카드로 대체 가능하므로 마음 편히 바꾸자.

탐험 & 성장 '포인트 이벤트'


▲ 포인트 달성 보상으로 걸린 '희귀 룬 상자' (사진: 국민트리 촬영)

앞서 소개한 이벤트와 병행해 참여할 수 있는 행사가 바로 '포인트 이벤트'다. 종류에 따라 정해진 미션을 수행해 포인트를 모으고, 각 구간별 각종 아이템을 지급받는 간단한 미션 행사다. 부문별 기간은 짧지만 일정표를 따라 해당 미션에 집중하면 모두 챙겨볼만하다.

오늘 열린 '던전 탐험 토너먼트'는 1,000포인트 달성 시 '희귀 룬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미션 목표는 단순하다. 종류를 막론하고 아티팩트를 획득할 때마다 포인트를 얻을 수 있으며, 이는 아티팩트 레벨에 비례한다. 알파벳 수집 이벤트와 마찬가지로 게이트, 폐쇄 임무, 인스턴스 던전을 돌면 포인트 달성 보상을 챙길 수 있다.

이번 던전 탐험은 오늘부터 5월 2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다음에 열릴 챌린지 포인트 행사는 무기 성장이다. 5월 25일에 열리고, 5월 29일에 종료할 예정이다.


▲ 포인트 이벤트 일정 (사진출처: 나혼렙 공식 커뮤니티)

곽진현 기자 유저분들이 바라보는 시선에 깊이를 더해, 무엇이든 체험하고 직접 확인하겠습니다.
유저리뷰
  • 성진우의 느낌으로 와닿는 액션 게임zeroblack2024년 7월 9일
    8
  • 끝없이 강해지는 성진우의 느낌을 체감하는 게임winnerisland2024년 6월 24일
    9
  • 원작을 제대로 살린 재현도와 시스템이 특징북남극곰문2024년 6월 18일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