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트키 사용 방법
1. 게임을 실행한 뒤 ‘~’키를 입력하고 콘솔 창을 띄웁니다.
2. 화면 상단에 콘솔 창이 나타나면 아래의 치트 코드를 입력합니다.
오브젝트 코드
1. 게임 내에서 주로 쓰이는 아이템들의 오브젝트 코드를 정리했습니다.
2. 치트키를 사용할 때 아래의 오브젝트 코드를 참고하세요.
치트키 사용 방법
1. 게임을 실행한 뒤 ‘~’키를 입력하고 콘솔 창을 띄웁니다.
2. 화면 상단에 콘솔 창이 나타나면 아래의 치트 코드를 입력합니다.
오브젝트 코드
1. 게임 내에서 주로 쓰이는 아이템들의 오브젝트 코드를 정리했습니다.
2. 치트키를 사용할 때 아래의 오브젝트 코드를 참고하세요.
※ 페이지가 깨질 경우 새로고침(F5)을 하면 정상 노출됩니다.
코드 | 효과 |
---|---|
TheSim:FindFirstEntityWithTag(“minimap”). MiniMap:ShowArea(0,0,0,10000) | 전체 지도를 밝힙니다. |
GetClock():MakeNextDay() | 날짜를 바로 넘깁니다. |
GetSeasonManager():StartSpring() | 계절을 봄으로 변경합니다. |
GetSeasonManager():StartSummer() | 계절을 여름으로 변경합니다. |
GetSeasonManager():StartAutumn() | 계절을 가을로 변경합니다. |
GetSeasonManager():StartWinter() | 계절을 겨울로 변경합니다. |
GetSeasonManager():StartPrecip() | 비를 내리게 합니다. |
GetSeasonManager():StopPrecip() | 비를 그치게 합니다. |
GetPlayer().components.locomotor.runspeed=이동속도 | ‘~40까지 값을 넣어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조절 |
GetPlayer().components.health:SetInvincible(true) | 캐릭터가 무적 상태가 됩니다. |
GetPlayer().components.builder:GiveAllRecipes() | 모든 아이템이 제작 가능 상태가 됩니다. |
AllPlyers[숫자]:PushEvent(‘death’) | 숫자에 해당하는 플레이어를 죽입니다. |
AllPlyers[숫자]:PushEvent(‘respawnfromghost’) | 숫자에 해당하는 플레이어를 부활시킵니다. |
c_sethunger(소숫점) | 배고픔 상태를 입력한 수치만큼 회복합니다. |
c_setsanity(소숫점) | 입력한 수치만큼 정신력을 회복합니다. |
c_sethealth(소숫점) | 입력한 수치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
c_godmode() | 허기, 정신력, 체력 소모를 모두 없앱니다. |
c_supergodmode() | 허기, 정신력, 체력을 모두 회복 후 소모도 없앱니다. |
c_spawn(“오브젝트 코드”) | 오브젝트 코드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커서 위치에 추가합니다. |
c_spawn(“오브젝트 코드”,갯수) | 오브젝트 코드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입력한 갯수만큼 커서 위치에 추가합니다. |
c_give(“오브젝트 코드”) | 오브젝트 코드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인벤토리에 추가합니다. |
c_give(“오브젝트 코드”,갯수) | 오브젝트 코드에 해당하는 아이템을 입력한 갯수만큼 인벤토리에 추가합니다. |